본문 바로가기

K i n o/★★★★★

Bucket List


버킷리스트: 죽기전에 꼭 하고싶은 것들
감독 롭 라이너 (2007 / 미국)
출연 잭 니콜슨, 모건 프리먼, 션 헤이즈, 롭 모로우
상세보기

이 영화를 보게된 이유는 두가지

하나는 루왁커피..떄문이었고 하나는 옆에 앉은 시끄러운 사람 때문이었다..

루왁커피는 우연히 블로그에서 접하게된 포스트 내용이었다. 사향 고양이라는 독특한 고양이 똥에서 나온

소화가 안되는 커피콩이 최고의 아로마를 만들어 가장 비싼 커피를 만들어 낸다는것이 너무나 독특했고

이 얘기는 결론적으로는 아이러니 하게도 억만장자인 애드워드가 마시는 가장 비싼 커피의 모순이 되어버렸다

언젠가 보려던 이 영화는 우연치 않게 도서관에서 열심히 원서를 작성하는 나에게 너무나 시끄럽게 주위집중을

못하게 하는 타자를 치는 어떤 망할 인간 떄문이다. 영화에 나온 말을 빌려 쓰자면 Son of a bitch!!

이 망할자식 덕분에 괜찮은 영화를 보게되었다. 내용은 인생의 마감을 얼마 안남은 두 어르신에게 대학시절

어느 은사님이 하고 싶은 미래계획을 적어보라는 조언이 45년이 지난 모건 프리먼에게서 생각이 나서 적어

내려갔던 Bucket List를 작성한다는 내용.

간만에 보게된 평점 9.4의  영화였다. 네티즌평이 무난한 평균 이상의 영화라고 했는데 늙은 영감님들에게서만

나올 수 있는 삶의 혜안 유머 연륜이 느껴지는 나이스한 영화였다.

★★★★☆

(영화에서는 매우 괜찮은 표현 Developed 라는 표현을 썼지 ^0^ )

'K i n o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How to make an American quilt  (0) 2011.06.15
Cast away  (0) 2011.01.03
Notting Hill  (0) 2009.11.05
패왕별희  (0) 2009.11.05
해롤드와 쿠마  (0) 2009.11.05